궁셔리 life

가히 멀티밤 후기 썼더니 선물 받았어요 ! 본문

궁셔리 my living/제품 후기

가히 멀티밤 후기 썼더니 선물 받았어요 !

궁셔리여사 2022. 8. 23. 12:37
반응형

'가히 멀티밤 사고 이벤트 선물도 받고 '

 

 

전에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분홍 스틱을 얼굴에

여기저기에 바르는 걸 보고 가히 멀티밤을 나도

인터넷 쇼핑으로 구입했었다.

 

 

 

 

가히 멀티밤

내 티스토리 블로그에 그냥 간단하게 솔직한 후기를

올렸는데 한참 뒤에 가히에서 리뷰에 당첨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너무 기쁘기도 하고 이런 일도 있네 하며

주소를 남기고는 잊고 있었는데...

 

 

 

 

 

집으로 이렇게 작은 택배 상자가 도착했더라.

뭐 가히 다른 제품 샘플들 써보라고 이것저것 보내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하며 별 기대 없이 언박싱!

 

 

 

 

 

#가히리뷰이벤트 #가히멀티밤

그런데 그냥 가히 샘플이 아니라 가히 본품 2개와

깨알 같은 정성스러운 손편지까지 함께 들어있어 

뜻밖의 선물에 잠시나마 기분이 좋았다.

 

 

 

 

 

 

가히 선크림 & 가히 클렌징폼

들어있던 제품들은 가히 선크림이랑

가히 클렌징폼인데 마침 클렌징폼을

다 써서 집 근처 올리브영에 가야겠다 하던

참이었는데 이게 무슨 우연의 일치인가 !!!

 

 

 

 

 

 

가히 선크림 & 가히 클렌징폼

덥고 짜증 나는 여름 폭염에 잠깐이나마

기분이 좋았던 시간이었다.

 

어떤 리뷰 이벤트가 있는지 알지도 모르고 있다

갑자기 받은 선물이라 기분 좋음 X 1000 배 !

 

 

 

 

 

 

가히 브랜드는 TV에서 PPL도 엄청 보이던데

 이런 소소한 이벤트까지 여러모로 마케팅을 잘

하는 것 같기도 하다.

 

 

 

 

 

 

선크림은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 다 쓰면

쓸라고 잘 모셔두고 있고,

클렌징폼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니 좋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Thank you !

잘 쓸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