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 거절, 승인 후기] 3전 4기만에 구글 애드센스광고 승인! 본문

궁셔리 my living/blog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 거절, 승인 후기] 3전 4기만에 구글 애드센스광고 승인!

궁셔리여사 2019. 8. 2. 15:15
반응형

「 구글 애드센스 드뎌 승인받다 !」

 구글애드센스 광고 승인 도전기

 

 

 안녕하세요!

여행과 여행지의 교통 그리고 맛집에 대한

정보를 주로 포스팅하는 궁셔리여사에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승인을

기다리시거나 구글 애드센스 신청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겠죠?

 

 

올 3월 초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새내기인 저 역시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위해 여기저기

많은 분들의 구글 애드고시 도전기와

성공기를 찾아 보았답니다.

 

 

 

 

 남편이 몇 년전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았을 때는 바로 승인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쉽지 않아 포기하려다 드뎌 승인을

받았고 광고를 달고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픈하고 처음

한 두달을 엄청 열심히 포스팅을 해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게시물이 60개 정도인

2019년 4월 3일에 처음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

신청하니 바로 위와 같은 메일이 구글

애드센스에서 날라 왔답니다.

마치 곧 승인해줄것처럼 ㅎㅎ...

 

 

 

 

구글 애드센스 승인거부

하지만,

바로 다음날 광고 신청 거부라는 이런

신청결과 알림이 메일로 날라 왔네요.

 

블로그 포스팅 내용을 검토하긴 한건지 승인

신청한지 20시간도 안되어 승인 거부 메일이

날라 왔네요. 

 

검색하면 포스팅 내용물을 어떻게 해야

승인이 잘 된다는 속설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검색해서 종합해 본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위한 포스팅 내용의 

퀄리티 조건들을 모아 봤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포스팅 팁! ]

줄임말이나 대화체 말고 되도록이면 

'-이다', '-입니다'의 완전한 문장으로 쓰고,

성적, 폭력적, 불건전한 내용은 삼가하고,

게시물수도 여유있게 20-30개 정도 쓰고,

하루 방문자수도 너무 적으면 거절 당하고,

글자수도 보통 2000 - 3000자로 충분하게

해야  승인받기 쉽다고 해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들을 모은 것

이고 정확한 자료는 아니지만 승인받은

블로거들의 의견을 토대로 한거니

참고해서 나쁠건 없겠죠?

 

 

 

 

구글애드센스 승인 거절

저는 위의 조건들을 다 충족하는데

거절 사유가 뭔지 답답하기만 했죠.

그리고  약  2주후 다시 신청했지만 

또 승인 거부 메일을 받았어요.

 

뭐 정확한 사유를 알 수 없으니 어떻게

하란 건지 실망스럽고 짜증이 살짝

나더라구요.  네이버 블로그나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지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마지막으로 한번 더해 보겠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정성껏 포스팅을 올리고 다시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

 

역시나 다시 위와 같은 승인 거절 메일이

날라 왔네요.  고객센터 자료나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 프로그램 정책을 아무리 봐도

왜 거절된 건지 이유가 명확하지 않아

답답할 뿐이였죠.

 

 

그래서 허무하기도 하고 지쳐서 한 열흘은

티스토리에 들어와 보지도 않고 포스팅도

안하다가 남편이 옆에서 한 번만 다시

신청해 보라고 해서 정말 마지막이다하고

지난 번 거절이후 추가로 포스팅한 것도

없는데 그냥 무작정 신청을 했어요.

 

 

 

 

구글 애듯센스 광고 승인

그리고 아예 기대도 안하고 잊고 지냈는데

드뎌 6월 11일 '축하합니다'란 문구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라는 메일이 저에게

왔답니다.

 

지난 번 거절이후 아무것도 안하고 다시 

신청만 한건데 승인이라니 역시 소문대로

기준을 알수가 없더라구요.

 

정리해 보면 처음 4월 3일에 광고 신청후

3번의 거절을 거쳐 6월 11일에 승인을

받았으니 약  70일 정도 걸렸네요.

 

 

 

 

참고로,

승인 시점에서  저의 블로그

하루 평균 방문자수 500정도,

게시물은 승인시 100개 정도였어요.

 

 

 

 

요즘은 구글 애드센스가 바로 승인하는

 경우가 없는것 같아요.  무려 10번 만에

승인받은 분들도 있던데 전 그에 비하면

엄청 빠른 편이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지금 구글 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을 기다리고 계신다면,

혹은 승인거부로 어떻게 할까

고민 중이시라면 저처럼 그냥

다시 신청해 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PIN번호 등록외화통장 계좌 등록

하는 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구글 애드센스용 통장 만들기] SC 제일은행 초이스 외화예금 추천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 PIN번호 등록 # 계좌번호 등록하기

 

 

7전 8기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