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2019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은 ? 본문

궁셔리 Tour Tips/여행 준비 꿀팁

2019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은 ?

궁셔리여사 2020. 1. 21. 13:30
반응형

 

[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TOP10 ]

by SKYTRAX

 

 

지난 포스팅에서는 영국의 평가사이트인

스카이트랙스에서  발표한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좋은 공항 TOP10을

알아 보았는데 이번 포스팅에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TOP 10을 알아 볼게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TOP10'

여행을 다니다 보면 공항에 도착했을 때

공항에 대한 첫 인상이 그 나라 그 도시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인천 국제 공항은 순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순위

스카이트랙스 선정 2019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은 바로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이네요.

 

'Tokyo Haneda Airport'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순위 top10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TOP10은

1위 도쿄 하네다 공항

2위 도쿄 나고야 공항

3위 싱가포르 창이 공항

4위 대한민국 인천 공항

5위 도쿄 나리타 공항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순위 1-5위에

일본의 공항들이 세 곳이나 선정되었네요.

 

인천 국제공항도 4위에 올라 있긴 하지만

내년에는 더 분발하여 최상위에 오르기를

바래 봅니다.

 

1-5위 모두 아시아권 공항들이라 더욱

반갑고 제가 모두 이용했던 공항들이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최상위권에

있다니 기분이 좋네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순위 top10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순위 6-10위는

6위 도하 하메드 공항

7위 홍콩 국제 공항

8위 대만 타오위안 공항

9위 일본 간사이 공항

10위 스위스 취리히 공항

으로 발표되었어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6-10위에

역시 일본의 공항이 포함되어 있어요.

 

일본의 공항은 모두 네군데가 10권안에

들어 있다니 부럽습니다.

 

 

 

 

 

 

우리나라의 공항에서는 인천 국제공항만

순위에 올랐는데 김포공항을 포함한 다른

지역의 공항들도 분발해서 상위권 순위에

오르기를 바래 봅니다.

 

 

 

지금까지 

스카이트랙스 선정 2019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항 TOP10

알아보았어요.

 

 

세계에서 가장 좋은 공항 TOP10도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

▼▼▼

2019 세계에서 가장 좋은 공항 TOP10 은? 인천공항은 몇 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