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내돈내산 후기 feat.이서진 본문

궁셔리 my living/제품 후기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내돈내산 후기 feat.이서진

궁셔리여사 2020. 8. 19. 11:40
반응형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후기

feat. 이서진

 

 장시간 컴퓨터와 핸드폰 사용에 눈이

피곤해서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를

구입해봤어요.

 

 

#안국루테인 #안국건강루테인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이서진이 광고해서 유명한 안국건강의

루테인은 전에도 먹어봤는데 기능이 더

업그레이드되었다는 루테인 플러스가

새로 나왔길래 그걸루 구입했어요.

 

 

 

 

스페셜 기프트 180캡슐로 구매했는데

배송 박스를 열어 보니 저분자 콜라겐

젤리도 선물인지 한 봉지 따라 왔네요.

 

쫄깃하니 먹기도 편하고 맛있어요.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저는 남편이랑 먹을 거라 상관없지만

쇼핑백도 같이 들어 있어 선물하기도

좋을 듯하네요.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에는

마리골드 추출물 베타카로틴 비타민E

아연 셀렌 구리 망간 등이 들어있는데

각 성분별 기능을 살펴볼게요.

 

 

 

 

[마리골드 추출물]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줌

 

[베타카로틴]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 유지에

필요. 상피세포의 성장 발달에 필요.

 

[비타민 E]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셀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하는데 필요

 

[구리]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하는데 필요

 

[망간]

뼈 형성에 필요. 에너지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하는데 필요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박스는 앞 면이 자석 처리되어 들어서

올리면 열리는 구조예요. 고급지네요.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개별 박스 포장이 아니라 180 캡슐이

하나의 박스에 들어 있어요.

 

 

 

 

1일 1회 1 캡슐 섭취하면 됩니다.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캡슐은 사이즈가 큰 편은 아니라서

큰 알약을 잘 못 삼키는 제게

적당한 사이즈라 다행이에요.

 

 

 

 

설명서에 보니 안국 루테인 플러스는

. 평소 눈이 침침하고 답답하신 분

. 눈부심이 심해 야외활동이 불편한 분

. 장시간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하는 분

. 장시간 동안  TV를 시청하시는 분

. 합성향료나 젤라틴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권한 대요.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기능이 더 업그레이 되었다니 눈이 덜

피곤하고 침침해지길 기대하면서 

꼬박꼬박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추석이나 설 명절 때 지인들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서진의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구입 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