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명품치킨이라는 푸라닭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본문

궁셔리 my living/제품 후기

명품치킨이라는 푸라닭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궁셔리여사 2020. 11. 5. 12:41
반응형

[ 푸라닭치킨 배달후기 ]
블랙알리오 & 블랙오징어링

코로나로 외식보다 배달을 애용하는 요즘

정해인이 광고하는 푸라닭 치킨에서

(사실 프라닥인 줄 알았지만...) 

푸라닭 치킨 베스트 메뉴라는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과 사이드 메뉴로 푸라닭

블랙오징어링을 배달 주문해봤어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프라닥인 줄 알았는데 정확한

명칭은 푸라닭이더라고요.

 

배달해주시는 분이 검은색 더스트백같은

걸 전해주는데 잘못 배달 온 줄 알았네요.

 

'엄청 고급지다. ㅎㅎ'

 

하얀 배달 포장비닐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명품 가방 더스트백같은 재질의 주머니에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이 들어 있어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포장 주머니에서 나온 푸라닭 박스마저

흔한 치킨 박스가 아니라 어두운 색의

마치 명품 박스 같은 포장이라 기분이

새롭더라고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푸라닭 치킨이라고 안 쓰여있으면

그냥 선물박스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푸라닭에서 '푸라'는 명품치킨이라 해서

우리가 흔히 아는 프라*에서 따온 건 줄

알았는데 'PURA'는 '순수한'을 의미한다네요.

 

 

 

프라닭 사이드 메뉴

푸라닭 홈피에서 메뉴를 서칭 하다

블랙알리오가 베스트 메뉴길래 

주문했는데 명품 치킨이라는 푸라닭

블랙알리오 어떤 맛인지 궁금합니다.

 

 

 

#푸라닭블랙알리오

#푸라닭블랙오징어링

푸라닭치킨 블랙오징어링 배달후기

먼저 박스를 열어보니 생각보다

푸라닭 블랙알리오가 푸짐해서 놀랐어요.

 

명품 치킨이라는 광고 때문에 비싸거나

양이 적을 것이라 생각했거든요.

 

푸라닭 블랙 알리오 17,900원

푸라닭 블랙 오징어링 5,900원

 

블랙오징어링은 올블랙 비주얼이

약간 쇼킹하네요. 오징어 먹물일까

색소일까 궁금하더라고요.

 

 

치킨무는 노래서 단무지가 온 줄 알았는데

식감은 치킨무처럼 아삭하고 색만 노래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고 담백한

마늘 플레이크의 만남이라는 푸라닭

블랙알리오는 제가 좋아하는 간장 베이스라

제 입맛에는 딱이더라고요.

 

서비스로 핫도그랑 떡 튀김도

같이 들어와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

 

 

 

 

블랙알리오 먹다 질릴 때쯤 골라 먹어주면

좋은 이 미니 핫도그는 식감은 너무 좋은데

안에 소시지는 좀 싼티가 나는 맛이랄까?

 

아마도 제가 소시지를 별로 안 좋아해서

더 그렇게 느껴질지도...

 

소시지 좋아하면 아마 없어서

못 먹겠죠ㅎㅎ.

 

 

 

 

푸라닭 블랙오징어링

쇼킹한 비주얼의 푸라닭 블랙오징어링!

통오징어링이 아니라 어묵같은 식감의

 오징어링이에요.

 

먹다가 보면 중간에 오징어살이 

씹히기도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좀 짭잘한 맛이 나는데

소스를 찍어 먹기에 다소 간이 세서

저는 그냥 먹었어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블랙알리오 치킨은 생각보다 많아서 접시에

반 정도 덜어 보았어요.  꽤 푸짐해 보이죠!

 

명품 치킨이라는 푸라닭!

은근 매력 있는 블랙알리오

다음에는 뼈 없는 걸로 주문해서 

비교해 볼까 봐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후기

기존에 자주 배달하던 치킨 브랜드가

좀 지겨워졌는데 이제 이 푸라닭으로

한동안 배달시켜야겠어요.

 

#푸라닭 #프라닥

 

 

명품치킨 푸라닭

블랙알리오 & 블랙오징어링

솔직 배달 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