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 쿠마 (KUMA) 모듬회 배달 솔직 후기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 쿠마 (KUMA) 모듬회 배달 솔직 후기

궁셔리여사 2020. 12. 30. 17:50
반응형

[여의도 맛집 쿠마 모듬회 배달 후기]

 

오마카세 맛집으로 유명한 여의도 쿠마

모듬회 주말 배달 후기예요.

 

 

 

사실 크리스마스에 이브에 쿠마 모듬회

10만 원짜리를 미리 예약해 퀵으로 배달받을

예정이었으나 이번 크리스마스이브에 배민의

배달이 난리가 나는 바람에 배달받지 못하고 

취소했다가 그다음 주 토요일에 쿠마에서

모듬회를 배달받았어요.

 

#쿠마모듬회 #여의도쿠마배달

 

 

 

 

여의도 횟집 쿠마 배달 후기

일식 셰프가 매일 새벽 시장을 발로 뛰며

최상급 재료만을 선별하고 고집한다는

쿠마는 워낙 유명한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이라 기대하며 포장을 열었는데

생각보다 단출해서 살짝 아쉽...

 

 

 

 

모둠회 한 접시와 오늘의 모둠회를 

설명하는 A4용지가 들어 있더라구요.

 

 

 

 

생선의 이름까지 친절하게 모두 나와있고

기본적인 소스와 고추냉이가 봉투 밑에 

들어 있네요.

 

야채 같은 서비스도 없고 오로지

회로 승부하겠다는 건가 하며 회를

열어 봤어요.

 

 

 

 

여의도 횟집 쿠마 배달 후기

역시나 두툼하게 썰린 엄청 다양한 회가

가지런히 놓여 있어서 종이에 적힌

회랑 비교해 가며 이름을 알아보는 

재미도 나름 있더라고요.

 

쿠마 모듬회 오늘의 메뉴는

히라스, 농어, 참치 가마살, 방어 가마살,

병어, 도미 뱃살, 자바리, 황새치 뱃살,

참치 뱃살, 참치 부채살, 방어, 도미등살

 

 

 

 

여의도 횟집 쿠마 모듬회 배달후기

코로나 때문에 여의도 쿠마 매장에 가서

못 먹으니 기분이라도 내려고 멋진 접시에

모듬회를 잘 옮겨 보았어요.

 

 

 

 

여의도 횟집 쿠마 모듬회 배달후기

사진 아래줄에 보이는 두툼한 제철 방어와

히라스, 도미 등살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윤기가 좌르르 도는 참치 뱃살과

소고기 같은 비주얼의 참치 가마살이

사진만 봐도 군침도네요.

 

 

 

 

여의도 횟집 쿠마 배달 후기

비록 야채나 매운탕거리 같은 서비스는

없지만 오로지 회로 승부하겠다는 쿠마

모듬회 정말 맛있네요.

 

 

 

 

배달 오기 전에 미리 다시마 넣고 밥을 지어

단촛물 만들어 손으로 대충 밥을 모양 지어

초밥으로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회로 먹다 지루하면 생선회 한 점을 밥 

위에 얹어서 생선초밥으로 즐겨도 별미!

 

 

 

 

쿠마의 미식 포인트라는 쿠마의 비법

새우장도 같이 왔는데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정말 감칠맛 나고 중독성 있더라고요.

 

쿠마 단골들 사이에서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다는데 이 쿠마 새우장을 회에 조금

올려 먹어보면 회를 끝도 없이 먹겠어요.

 

쿠마 새우장!

기름진 회와 정말 찰떡궁합입니다!

 

 

 

 

 

여의도 횟집 쿠마 배달 후기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직접 가서 먹으면

더 좋겠지만 이렇게 배달이라도 해서

집에서 맛있는 쿠마 모듬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여의도 횟집 쿠마 배달 후기

코로나가 물러가면 여의도 쿠마

오마카세 먹으러 꼭 가야겠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

쿠마 모듬회

배달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