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조말론 디퓨저 추천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본문

궁셔리 my living/제품 후기

조말론 디퓨저 추천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궁셔리여사 2021. 5. 3. 15:40
반응형

조말론 디퓨저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 봄에 어울리는 디퓨저 추천 -

 

 

조말론 디퓨저를 선물 받았어요.

조말론 향수도 몇 가지 써봤는데

조말론 디퓨저는 처음이라 기대되요.

 

 

 

 

조말론 디퓨저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심플한 향수 보틀이 매력적인 조말론

향수만큼이나 조말론 디퓨저 블랙 박스도

엄청 고급지고 멋지네요.

 

조말론 향수가 4월 브랜드평판 향수 1위를

했던데 요즘 샤넬향수보다 조말론 향수가

더 핫하긴하죠 !

 

 

 

 

 

조말론 디퓨저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조말론 향수는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라

백화점의 조말론 매장에서 시향을 하고

해외 나갈때 항상 면세 찬스를 이용해서

구입했는데 요즘 코로나로 출국한지 오래라

조말론 향수도 다 쓰고 ...

 

조말론 향수가 다 써서 아쉬웠는데

조말론 디퓨저를 선물 받으니 너무

기쁘더라구요.

 

#조말론 #디퓨저

 

 

 

 

 

리본도 참 이쁘게 잘 만드셨죠!

블랙 박스에 아이보리 리본도 

참 고급져요.

 

 

 

 

 

조말론 디퓨저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택배 배송으로 선물 받아서 깨지지 않게

디퓨저 유리 보틀도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왔네요.

 

 

 

 

 

조말론 디퓨저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제가 선물 받은 조말론 디퓨저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에요.

 

#조말론디퓨저 #잉글리쉬페어앤프리지아

 

조말론 향수를 같은 향을 썼었는데

봄에 참 잘 어울려서 좋아했는데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향 디퓨저로

선물 받으니 너무 좋네요.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가을의 정수. 감미로운. 신선한. 은은한 향

이라 설명되어 있지만 저는 봄의 정수라고

하고 싶네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탑노트 : 킹 윌리엄 페어

미들노트 : 프리지아

베이스노트 : 파출리

 

 

 

 

 

디퓨저 설명서도 하나 들어 있는데

사용법이야 다 비슷하니까...

 

 

 

 

 

디퓨저 본품과 리드 스틱인데 리드 스틱도

블랙 리본으로 묶어 놓으니 귀엽네요.

 

부착된 테이프를 제거해줍니다.

 

 

 

 

 

맨 위의 메탈 캡을 돌려서 벗겨 내면

블랙 밀봉 캡이 있는데 이걸 벗겨내야 

향이 나겠죠?

 

 

 

 

 

블랙 밀봉 캡을 제거하고 다시

메탈 캡을 끼워 주면 됩니다.

 

 

 

 

 

리드 스틱은 많이 꽂으면 향이 강하게

나니 적당히 꽂아야 디퓨저도 오래 쓰고

머리도 안아프더라구요.

 

리드 스틱이 두꺼운 편이라 저는

일단 3개만 꽂아 보기로.

 

 

 

 

 

조말론 디퓨저 _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스틱만 꽂아두기 허전한 것 같아 집에

굴러 다니는 오래된 페이크 플라워가

보여서 스틱이랑 같이 꽂아 두었더니

나름 더 화사해 보이네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향]

잉글리쉬 페어가 들어가 과일향도 나지만

미들노트인 화이트 프리지아향이 상쾌하면서

베이스에 우디한 향이 나서 플로랄향이지만

가볍지만은 않고 약간 시크하면서 세련된

그런 향이에요.

 

 

 

 

 

조말론 디퓨저를 거실에 두었더니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싱그럽고 기분도

업되는 것 같아 정말 좋더라구요.

 

 

 

 

 

 

 봄에 정말 잘 어울리는 

조말론 디퓨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오랜만에 기분 좋은 선물이에요.

 

 

 

 

조말론 디퓨저 봄에 어울리는 향 추천

올 봄 우리집 거실은

조말론 디퓨저 하나로 항상

싱그러울 것 같네요.

 

조말론 디퓨저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로도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