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인천 송도 맛집 제주도그릴 in 아트포레 ft.센트럴파크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인천 송도 맛집 제주도그릴 in 아트포레 ft.센트럴파크

궁셔리여사 2021. 5. 31. 10:24
반응형

인천 송도 아트포레 맛집

- 제주도그릴 흑돼지고기집 -

 

 

인천 송도 홀리데이인이 숙소라 근처에서

맛집을 찾아보다 숙소 옆에 있는 아트포레

맛집이라는 제주도그릴에서 저녁 먹었어요.

 

 

 

인천 송도 아트포레맛집

아트포레는 센트럴파크에서도 가까이 운데

지하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가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제주도그릴 #인천송도맛집 #아트포레맛집

 

 

 

[제주도그릴 인천 송도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아트포레 2층에 있는 인천 송도 맛집이라는

제주도그릴은 '먹거리X파일도 인정한

참숯 직화구이' 라는 광고를 하는 걸 보니

왠지 맛집의 기운이 솔솔 나는 듯...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평일 저녁에 갔는데 주변 다른 음식점은

평일이라 한가한 편인데 제주도그릴에만

사람이 많은 걸 보니 제주도그릴이 인천 송도

맛집이라는 걸 알겠더라고요.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아트포레맛집

식당 내부는 넓은 편이고 코로나 19 때문인지

원래 그런 건지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왠지

안심도 되고 좋더라고요.

 

약 7시 30분쯤 갔더니 저녁 골든 타임이라

자리가 없어서 약 10분 웨이팅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뭐 10분쯤이야 요즘 기본이죠.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아트포레맛집

정육식당처럼 홀에 고기 냉장고가 있었는데

붉은 불빛 아래 고기들이 좋아 보이더라고요.

 

기본 찬들은 셀프코너로 운영되고 있어요.

요즘 유명식당의 반찬 재사용이 가끔 뉴스에 

나오던데 이렇게 셀프 코너로 이용하는 게

안심되고 맘에 드네요.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메뉴가격

[ 제주도그릴 메뉴 및 가격 ]

(1인분 200g 기준)

특상 흑목살 18,000원

특상 흑오겹살 18,000원

특상 목살 16,000원

특상 오겹살 16,000원

 

 

 

 

[ 제주도그릴 식사류 ]

대게장볶음밥 7,000/13,000원

마산 미더덕 비빔밥 7,000원

와사비불고기 주먹밥 4,000원

제주도식 밀면 6,000원

쌍송 멸치국수 6,000원

 

 

 

 

주문하고 기본 세팅을 해주었는데 보통

고깃집 가면 나오는 정도이고 

기본 찬에 판매하는 메뉴에도 있는

제주 생햄 샐러드도 조금 나왔어요.

 

 

 

 

파무침이 입에 맞아 리필해서 먹었어요.

된장찌개도 서비스 치고 푸짐하게 잘

나왔어요.

 

 

 

 

손님은 많은데 종업원이 부족한 건지

주문하고 숯불 가져다주는데 꽤 한참

걸려서 아무래도 고기 먹으려면 조금

기다려야 할 것 같아 너무 배고파서

식사도 같이 주문했어요.

 

제주 흑돼지 집 가면 고기가 두껍게 나와

익으려면 한참 걸리니 고기 익는 동안에

너무 배고플까 봐 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죠.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흑목살

제주도 흑돼지 집에 왔으니 일반 돼지보다

조금 비싸더라도 흑돼지고기를 먹어봐야죠!

 

흑 목살로 먼저 주문했는데 파인애플 1조각이

같이 딸려 나왔어요. 같이 구워 먹으면 꿀맛!

위 사진이 2인분 400g이에요.

 

 

 

 

두툼한 제주 흑목살 역시 고기는 정말

좋아 보이더라고요.  주문하고 숯불이

나오기가 좀 오래 걸렸지만 직원분이
친절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잘 

구워서 잘라 주니 좋았네요.

 

 

 

 

제주 흑 목살이 익어가는 동안 마침 주문한

제주 밀면이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배고파서 폭풍흡입 !

배고파서 그런가 제주도 가서 먹었던

밀면보다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시장이

반찬이라고 맛있게 먹었어요.

 

 

 

 

남편은 대게장볶음밥 작은 사이즈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남편은 맛이 괜찮다고 하며 먹었는데

입맛 까다로운 저는 비린 맛이 강해서

별로더라고요. 저는 밀면이 더 맛있어

대게장볶음밥은 한 숟갈 먹었어요.

 

 

 

 

밀면과 대게장볶음밥을 먹으면서

배고픔을 살짝 달래고 있는데 두툼한

제주 흑목살이 다 익어 타이밍이 딱

맞았네요. 

 

 

 

 

 

 

돼지고기 엄청 좋아하는 남편은 비계 살이 더

맛있다고 혼자 다 먹었어요. 쫀득하고 고소해

맛있긴 하지만 저는 살짝 부담스러워 고기만.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아트포레맛집

서울에서 얇은 돼지고기만 먹다 이렇게

두툼한 제주 흑돼지고기 먹으니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돼지고기 잡내 전혀 없구 두툼한 고기

씹으면 육즙이 가득하면서 고소한 맛.

역시 제주 흑돼지가 맛나네요.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아트포레맛집

역시 제주 흑돼지고기는 멜젓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

 

인천 송도에서 제주도 흑돼지고기를

먹을 줄이야 ㅎㅎ

 

식사류는 그냥 soso였지만 제주 흑돼지

고기 맛은 정말 맛있었던 제주도그릴 !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아트포레맛집

제주도그릴이 있는 아트포레 바로 앞이에요.

벤치에 앉아 햇볕 샤워도 하고 커피 테이크

아웃해서 마시면 정말 좋아요.

 

 

 

 

인천 송도 제주도그릴 센트럴파크맛집

밤에는 센트럴파크 산책도 하며

멋진 송도 야경도 즐기고...

 

 

 

인천 송도 맛집

인천 송도 아트포레 맛집

제주도그릴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ft. 트리플스트리트 인천 송도하면 센트럴파크가 제일 먼저 떠오르지만 송도 여행가서 센트럴파크 산책하는것 말고 쇼핑 장소를 찾는다면 바

poor-luxury.tistory.com

H&M HOME 흐앤므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방문기

 

H&M HOME 흐앤므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방문기

H&M HOME 흐앤므홈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후기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흐앤므홈 H&M HOME에 다녀 왔어요. #흐앤므홈 #인천송도트리플스트리트 #H&MHOME #송도트리플스트리트 H&M HOME 인

poor-luxury.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