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포켓몬빵 품절대란에 득템 ! 본문

궁셔리 my living/제품 후기

포켓몬빵 품절대란에 득템 !

궁셔리여사 2022. 3. 15. 09:06
반응형

BTS RM도 찾아다니는 포켓몬빵 득템 !

 

24년 만에 삼립이 재출시한 포켓몬빵이 요즘

완전 인기라 편의점 오픈런에 중고거래까지

이루어진다는 기사를 봤는데 편의점 갔다 저도

운 좋게 포켓몬빵을 득템했어요.

 

 

 

 

 

포켓몬빵 & 띠부씰

판매량이 계속 늘이고 있는데

공급량이 이를 따라가지 못해서

사고 싶어도 못 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니

중고거래로 웃돈 주고 파는 경우도 있다네요.

 

 

 

 

 

포켓몬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포켓몬빵 돌아온로켓단 초코롤

BTS(방탄소년단) RM이 SNS에 포켓몬빵

사진을 올리면서 제발 더 팔아 달라는 글을

올려 더 화제가 된 포켓몬빵 !!!

 

포켓몬빵을 모르는 어른들을 이 상황을 이해

못하겠지만 20.30 세대들이 추억을 소환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나름의 힐링방식이 아닐까 !!!

 

 

 

 

 

포켓몬 띠부씰 스티커

포켓몬빵이 이렇게 유행하는 건 단지 빵 때문이

아니라 바로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스티커인

포켓몬 '띠부씰' 을 모으려고 하는 거라는데 ...

 

스티커에는 피카츄같은 익숙한 포켓몬 151개 

종류가 있다고 하니 사실 좋아하는 스티커 나올

확률이 좀 낮긴 하더라구요.

 

 

 

 

 

제가 겟한 포켓몬빵 하나는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

 

#파이리의화르륵핫소스팡

 

모양은 약간 호떡 같은데 안에 피자소스 같은

내용물이 들어 있는게 나름 맛도 괜찮더군요.

 

 

 

 

 

포켓몬 띠부씰 스티커

약간 설레는 맘으로 띠부실을 

뜯어보니 1번 이상해씨가 나왔어요.

 

 

 

 

 

 

포켓몬빵 돌아온로켓단 초코롤

이번에는 BTS RM이 SNS에 올렸던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이에요.

 

#돌아온로켓단초코롤

 

 

 

 

 

포켓몬 띠부씰 스티커

이번에는 어떤 띠부실일까 뜯어보니

22번 깨비들리조가 들어있네요.

 

 

 

 

 

포켓몬빵 돌아온로켓단 초코롤

이 초코롤을 빵도 꽤 괜찮아요.

빵은 부드럽고 초코 크림을 촉촉하니

편의점 빵이지만 의외로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앞에 빵보다 이 초코롤이

더 맛있었답니다.

 

 

 

 

#띠부실 #포켓몬빵

포켓몬 띠부씰 스티커

전에 하나 건진 아보크랑 해서 모두 3개의

띠부실을 모았네요.

 

그냥 재미 삼아 구입해서 빵도 먹고 띠부실도

모으로 나름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 합니다.

 

 

 

 

 

포켓몬 띠부씰 스티커

이 포켓몬빵 띠부실 모으기 열풍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지만 오랜만에 추억놀이 삼아

먹어본 걸로 만족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