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롯데백화점 노원 맛집] 하나돈까스 솔직후기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롯데백화점 노원 맛집] 하나돈까스 솔직후기

궁셔리여사 2020. 1. 7. 18:08
반응형

 

[ 롯데백화점 노원점 맛집 ]

 " 하나돈까스 "  솔직 후기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지하 푸드코트는

너무 시끄럽고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아서 8층 식당가 '하나돈까스' 에서

이른 저녁을 먹었어요.

 

사실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식당가에 딱히

좋아하는 맛집이 없어 자주 가지는 않지만

온 김에 저녁을 해결하고 가려고 둘러보다

한 번도 안 먹어본 하나돈까스에 가보기로.

 

 

 

 

 

'롯데백화점 노원점 하나돈까스'

 

[ 하나돈까스 롯데백화점 노원점 ]

상계동 713 롯데백화점 노원점 9층

☎  02-950-2928

주말 10:30 - 21:00

Last order/ 20:30

평일 10:30 - 20:30

Last order/ 20:00

 

롯데백화점 노원 하나돈까스 메뉴 및 가격

 

[ 하나돈까스 대표 메뉴 ]

로스가스   11,000 원

하나 스페셜 15,900 

치즈롤 가스 12,900원 

김치 치즈 나베 가스 12,500 

돈가스+메밀 세트 13,500 

니꼬미 가락국수 9,800 

 

하나돈까스의 원조는 부산인가 봐요.

1999년부터 시작했으니 꽤 긴역사를

자랑하는 돈까스집이였군요.

 

저는 좋아하는 해물볶음우동을

남편은 가쯔나베를 주문했어요.

 

 

 

 

 

 

롯데백화점 노원점 하나돈까스 가쯔나베
롯데백화점 노원점 해물볶음우동

보통의 돈까스 전문점처럼 메인에

밥과 장국, 반찬은 단무지에 깍두기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네요.

 

 

 

 

 

 

 

롯데백화점 노원점 하나돈까스

가쯔나베는 돈까스만 먹으면 느끼하고

뻑뻑하니 자작한 국물에 계란을 풀어

부드러워서 저도 좋아해요.

 

 

 

 

 

 

 

가쯔나베는 일단 돈까스 고기가 무척

부드러워 살살 녹는데 남편한테는 살짝

양이 적어 조금 아쉬웠어요.  

 

 

 

 

 

 

 

롯데백화점 노원 하나돈까스

해물볶음우동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돈까스집 가면 자주 시키는데 이곳은

해물이 제가 먹어 본 곳 가운데 무척

푸짐하고 재료가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커다란 홍합, 새우, 오징어, 주꾸미까지

다양한 해물이 들어 있어 맘에 들어요.

 

보통 해물볶음 우동하면 간장 베이스에

가쓰오부시를 위에 솔솔 뿌려 나오던데

하나돈까스 해물볶음우동은 붉은 빛깔의

양념이 마치 떡볶이 같은 빛깔을 띠네요.

 

 

 

 

 

 

맛도 살짝쿵 고추장과 토마토 케첩이

들어간 듯한 맛이 나는데 남편은 입맛에

맞는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불맛이 살짝 나는 굴소스 베이스의 볶음

우동을 좋아해서 조금 2% 아쉽...

 

 

 

 

 

 

 

기본으로 나오는 장국이랑 밥이랑

야채랑 반찬들은 무난해요.

 

 

 

 

 

 

 테이블마다 옆에 소스가 두가지씩 놓여

 있는데 돈까스 소스와 양배추 샐러드용

소스에요. 진한색이 돈까스용 소스네요.

 

그냥 집어서 생각없이 뿌렸는데 색이

진해서 보니 돈까스 소스였어요. ㅎㅎ

 

 

 

 

 

'롯데백화점 노원점 하나돈까스'

해물볶음우동 양념이 살짝 제 취향이

아니라서 아쉬웠지만 돈까스 전문점

이라서 돈까스는 맛있는거 같아요.

 

자주 오는 곳이니 다음 번엔 다른

메뉴도 한 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옆 테이블들은 모두 돈까스를 먹던데

아마 하나돈까스의 메인이라 그런지

저도 다음엔 돈까스를 공략해 보는 걸로...

 

'롯데백화점 노원점 하나돈까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