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양평 맛집 예지현 : 꼬막짬뽕이 맛있는 양평 짬뽕 맛집이네요!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양평 맛집 예지현 : 꼬막짬뽕이 맛있는 양평 짬뽕 맛집이네요!

궁셔리여사 2020. 2. 4. 18:17
반응형

 

[ 양평 중국집 맛집 ]

" 예지현 "

꼬막 짬뽕이 진해요!

 

 

양평 나들이 갔다 아이가 짬뽕을 먹자고 해

 양평 짬뽕 맛집이라는 예지현에 다녀왔어요.

 

 

 

 

'양평 짬뽕 맛집 예지현 (YEZIHYUN)'

양평 중국집 예지현- 꼬막짬뽕

꼬막짬뽕이 맛있다는 예지현은 양평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는데 번화한 시내는

아니고 약간 시내에서 들어가서 있어요.

 

 

 

 

 

 

양평 중국집 예지현

[양평 중국집 예지현 위치 ]

경기 양평군 양평읍 관문길 4

☎  031-773-0988

 

평일 10:30 - 21:00

주문마감 8시30분

 

주말 10:30 - 20:30

공휴일포함,주문마감 7시50분

 

[양평 중국집 예지현 주차]

예지현에 차를 가지고 가는 경우, 예지현

길 건너편에 철로 아래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면 되더라구요.

 

 

 

 

 

 

양평 짬뽕 맛집 예지현

예지현 본점은 모든 음식에 한우사골

육수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가게 앞에

광고에 보니 중화비빔면이 있는데 TV

무슨 프로에서 본듯한 기억이 나네요.

 

 

 

 

 

 

양평 중국집 맛집 예지현

실내로 들어가니 세련된 초록색 벽이 눈에

띠는데 tvN에 예지현이 나왔었다 홍보하는

현수막이 한 쪽 벽면에 걸려져 있더라구요.

 

오후 5시 30분 정도에 갔는데 홀에 몇 팀이

이미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양평 예지현 메뉴 및 가격]

양평 중국집 예지현 메뉴 및 가격

저희는

꼬막짬뽕, 차돌양지짬뽕, 중화비비면,

그리고 사천 탕수육 소를 주문했어요.

 

예지현 메뉴 가격은

 

중화비비면 8,000원

꼬막짬뽕 9,000원

차돌양지짬봉 8,000원

사천탕수육 소 18,000원이네요.

 

곱빼기는 2,000원씩 추가하면 되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매장을

둘러보니 주인장이나 가족분이 피규어를

좋아하시나봐요.

매장 곳곳에 피규어가 진열되어 있어요.

 

 

 

 

 

 

양평 짬뽕 맛집 예지현- 꼬막짬뽕

드디어 예지현 대표 메뉴인 꼬막짬뽕

나왔어요. 한 눈에 봐도 꼬막이 푸짐하니

국물 색깔도 넘나 빨간게 맛있어 보이죠?

 

 

 

 

 

 

특이하게 예지현의 면요리는 모두 면이

초록빛깔이 나더라구요. 새빨간 국물에

초록 면발이 엄청 입맛을 돋우는 색의

조합이였어요.

 

개인적으로 꼬막을 워낙 좋아해서 저는

꼬막부터 먼저 까서 먹었네요. 꼬막말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어요. 

 

예지현의 모든 음식에는 한우 사골육수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무척 진한 느낌이

들어요. 진하고 얼큰한 꼬막짬뽕 맛있어요!

 

 

 

 

 

 

양평 맛집 예지현 - 차돌양지짬뽕

이건 예지현 차돌양지짬뽕이에요.

역시나 무섭게 빨간 국물이 진해요.

 

 

 

 

 

 

차돌양지도 들어있고 오징어도 들어 있고

국물이 엄청 진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역시 면발은 초록색이에요. 개인적으로

꼬막짬뽕은 국물이 진하면서 시원하고

차돌양지짬뽕은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진하면서 진국이네요.

 

 

 

 

 

양평 맛집 예지현 - 중화비빔면

이건 예지현 중화비빔면이에요.

탱글탱글한 새우와 오징어를 야채와 함께

볶아낸 빨간 비빔소스와 짜장소스가 같이

초록면과 함께 나왔어요.

 

 

 

 

 

 

양평 중국집 예지현 -중화비빔면

이 조합은 뭘까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마치

'아빠 어디가'에서 짜파게티에 라면 스프를 

같이 넣어서 요리한 것처럼 짜짱과 매콤한

소스를 같이 비비니 묘한 매력이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중에서 가장 매콤했어요.

중화비빔면은 처음엔 뭐지 하다가 먹을수록

중독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양평 맛집 예지현 - 사천탕수육

이건 예지현의 사천탕수육!

일반 탕수육보다 튀김 조각이 크고 마치

꿔바로우같은 비주얼이에요. 특이하게도

양념에 양파도 많이 곁들여 나왔어요.

 

 

 

 

 

 

사천탕수육을 단면을 잘라보니 고기가

엄청 두툼하죠?  우리동네 튀김옷 두꺼운

탕수육의 2배는 될 것 같은 고기네요.

 

 짭조름하고 매콤한 양념을 입혀서 나온

사천 탕수육은 덜 느끼하다보니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맛이에요.

 

 

 

 

 

매장 한쪽에는 계란후라이를 셀프로 해서

먹을 수 있게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울

남편도 계란후라이해서 중화비빔면 하고

같이 먹었답니다.

 

계란 옆에 밥통에 밥도 셀프로 퍼다가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양이 많은

분들에게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다 보니 입구에 엄청 큰

로봇인지 피규어가 떡하니 서 있었네요.

어린 남자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양평 맛집 예지현

우연히 검색해서 방문했던 양평 중국집

예지현, 꼬막짬뽕도 중화비빔면도 색다른

매력이 있어서 만족한 한 끼 식사였어요.

 

양평 예지현, 꼬막짬뽕 맛집

양평 중국집 맛집이네요!!!

 

양평 짬뽕 맛있는 곳

예지현 추천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