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우이동맛집 419맛집] 대보명가에서 건강한 한끼!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우이동맛집 419맛집] 대보명가에서 건강한 한끼!

궁셔리여사 2020. 9. 11. 13:34
반응형

우이동맛집 대보명가
건강한 한정식 한끼!

 보관이사를 하고 너무 힘들어서

점심에 우이동맛집으로 꽤 유명한

대보명가에 건강한 한정식 건강한

밥 한끼 먹으러 다녀왔어요.

 

 

 

#우이동맛집 #419맛집 #대보명가

우이동맛집 대보명가

419탑 우이동에 있는 대보명가는

강북청소년수련관 바로 건너편에 있는데

 앞에는 마을버스 정류장도 있더라고요.

 

 

 

 

419맛집 대보명가

우이동 대보명가는 단독 건물 아래층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어요.

 

 

 

 

우이동맛집 대보명가

꽤 유명한 우이동맛집 수유리맛집답게

입구에는 뭔가 많이 걸려 있더라구요.

 

 

 

 

 

대보명가 실내는 꽤 넓은데 통창으로

건너편에 보이는 나무들이 울창해요.

 

우이동맛집 대보명가 메뉴는

아주 간단하답니다.

 

 

 

 

우이동맛집 대보명가 메뉴

[우이동 대보명가 메뉴 가격]

제천약초쟁반 60,000원

제천약초밥상 16,000원

우리밀 오곡전 12,000원

 

 

 

 

우이동맛집 대보명가

저희는 대보명가 대표메뉴인

제천약초밥상을 주문했어요.

 

대보명가 밥의 특징은 남자와 여자에

좋은 약재를 각각 넣어서 지은 밥이라

여자 밥과 남자 밥이 다르게 나와요.

 

정말 건강하고 몸에 좋겠죠!!

 

 

 

 

주문하니 먼저 애피타이저로 

세 가지 요리가 나왔어요.

 

 

 

 

쫀득한 떡 볶음과 싱싱한 샐러드

그리고 마 튀김이 나왔는데 모두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라 폭풍흡입!

 

 

 

 

우이동맛집 대보명가

애피타이저를 먹고 나니 정성이 가득해

보이는 정갈한 한상이 차려졌답니다.

 

 

 

 

위 사진이 여자밥이고 아래가 남자밥인데

여자밥은 한의원에서 흔히 나는 그런 약

냄새가 익숙하고 남자밥은 여자밥에 비해

향이 그리 강하지는 않았어요.

 

 

 

 

집된장으로 끓인 진한 된장찌개와

양념이 맛깔난 야채조림을 중심으로

여러 가지 반찬들이 나왔어요.

 

 

 

 

더덕과 불맛 나는 고기에 바삭한

야채튀김과 장아찌류가 너무 맛있어요.

 

고기가 조금 뻣뻣하긴 했지만 불맛이

나니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연근이 들어간 백김치에 이름은 모르지만

감칠맛 나는 김치, 맛난 무침과 표고버섯

그리고 우엉을 얇게 채 썰어서 잡채처럼

만든 요리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고추튀김에 취나물 김장아찌

그리고 들깨를 넣어 무친 나물이

감칠맛이 나는 게 반찬 하나하나가

정성이 가득하다는 게 느껴졌어요.

 

 

 

 

대보명가는 반찬들이 간이 강하지 않아

많이 먹어도 부담 없어 남편이랑 둘이서

반찬을 거의 다 먹었네요. 

 

집 공사로 신경쓰느라 잘 못먹고

힘들었는데 정성 가득한 잘 차린

한상으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저는 세번째 방문이고 남편은 

첫 방문인데 꽤 만족해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다시 찾은 우이동맛집

수유리 419맛집 대보명가

역시 건강한 밥상 만족하고 가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