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아미 목도리 (AMI) 그레이 후기 feat. 센스닷컴 본문

궁셔리 my living/제품 후기

아미 목도리 (AMI) 그레이 후기 feat. 센스닷컴

궁셔리여사 2021. 12. 6. 10:24
반응형

아미 목도리 (AMI) 후기 ft.센스닷컴

 

하트 로고가 귀여운 아미 (AMI)

 

  TV에서 연예인들이 많이 입고 나오기도

하지만 아미 브랜드가 요즘 인기가 많아

거리에서도 꽤 보이더라고요.

 

 

 

 

출처: 센스닷컴

 하트 로고가 있는 꼼데가르송도 좋아해

일본 갔다 매장에 들러 스트라이프 셔츠도

샀었는데 요즘은 꼼데가르송보다는 아미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

 

 

 

 

아미 목도리가 시즌이라 그런지 인터넷에서

좀 저렴하다 싶어 들어가면 모두 품절이라

비싸게 사야 하는데 센스닷컴에서 가격 할인을

하고 거기에다 미국 내 무료배송이라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센스닷컴은 캐나다 편집샵으로 한국으로

직배송하기도 하지만 더 저렴하게 저는

미국내 배대지를 이용해서 받았어요.

 

센스닷컴에서 위치를 한국으로 설정하는 것보다

미국으로 설정하면 제품의 가격이 더 저렴하게

책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미국으로 설정하고 아미 목도리 (AMI)를

$144에 겟하였답니다. 자주 애용하는 배대지에서

이벤트 할인쿠폰도 받아 미국에서 국내 배송비도

팔천 원 내고 아주 알뜰한 쇼핑으로 블프에 득템 !

 

#센스닷컴 #아미목도리 #아미머플러

 

 

 

 

주문하고 다음날인가 배송을 해서 미국 배대지에

4일 정도 걸려 도착하고 바로 비행기 타고 서울로

도착하기까지 약 1주일 정도 걸렸어요.

 

워낙 부피도 작으니 이런 비닐백에 넣어

보냈는데 배대지에서 검수하느라 개봉한

흔적이 보이네요. 

 

 

 

 

아미 목도리 머플러 센스닷컴 직구

아미 목도리는 더스트백에 넣어

왔는데 블랙 하트 로고가 귀엽쥬!

 

 

 

 

아미 목도리 머플러 센스닷컴 직구

보관하기에 좋을 것 같은 더스트백이

꽤 튼실해 보이네요.

 

 

 

 

 

아미(AMI) 라는 브랜드는 디올, 지방시,

마크제이콥스 등을 거친 프랑스 디자이너인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i)가 

설립한 브랜드에요.

 

 

 

 

 

아미 목도리 머플러 센스닷컴 직구

제가 구입한 아미 목도리 그레이 컬러에요.

그레이 목도리에 앙증맞은 레드 하트가

넘 귀엽네요.

 

요즘은 빅하트도 나오던데 빅하트는

너무 튀어서 부담스러울 것 같고 이

작은 하트가 무난할 것 같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아미 목도리는 그레이 컬러가

오트밀 색상과 함께 인기라 파페치같은 곳에는

색상별로 가격이 달라 오트밀과 그레이가

블랙과 화이트보다 좀 더 비싸더라구요.

 

#아미 #목도리 #머플러 #그레이 #센스 #AMI

 

 

 

 

 

아미 목도리 머플러 센스닷컴 직구

아주 심플 그 자체인 그레이 목도리에

강렬한 레드 하트가 포인트에요.

 

 

 

 

 

소재는 울 100%라 가벼운데

아무래도 캐시미어보다는 까슬까슬한

느낌이 아주 살짝 좀 있어요.

 

피부가 아주 예민한 편은 아니라서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네요.

 

 

 

 

 

저는 겨울에 블랙이나 아이보리 색상의 옷을

많이 입다 보니 그레이 목도리가 무난하게 잘

매치되어 데일리도 사용하기에 딱일듯해요.

 

 

 

 

 

아미 목도리 머플러 실제 착용 시 사이즈는

어떤지 목에 둘러봤어요.

목도리를 목에 두 번 감았는데 

길이감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와이드가

아니라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아미 목도리 머플러 센스닷컴 직구

간편하게 두 겹으로 두른 다음 사이로 빼서

했는데 강렬한 미니 하트가 귀엽네요.

 

미니 하트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빅하트는 왠지 좀 부담스러울 듯.

 

 

 

 

 

아미 목도리 머플러 센스닷컴 직구

블프에 센스닷컴에서 득템한 

아미 목도리 머플러 그레이

올겨울 데일리템으로 당첨입니다.

 

센스닷컴 직구로 구입한

아미 목도리 머플러 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