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ft.메종키츠네 본문

궁셔리 my living/제품 후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ft.메종키츠네

궁셔리여사 2022. 6. 13. 10:23
반응형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후기

ft. 메종키츠네

 

 

 

주말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갔다가

오프웍스 오프 프라이스 스토에에 갔어요.

 

 

 

-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OFFWORKS) -

동대문 오프웍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지하 1층에 있는

오프웍스 (OFFWORKS)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는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로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말고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나 남양주 스페이스원

그리고 가든파이브에도 있답니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티셔츠류가 엄청 많은데 세인트 제임스,

꼼데가르송부터 제가 좋아하는 APC 와

아미, 메종키츠네 등 요즘 핫한 브랜드의

티셔츠와 니트류가 꽤 많아요.

 

 여성 컨템포로리 브랜드인 메종 마르지엘라,

산드로, 마르니, 쟈딕앤볼테르, 이자벨마랑,

가니, MSGM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네요.

 

 

 

 

#동대문오프웍스 #입점브랜드 #오프웍스

오프웍스 입점 주요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의 의류와 신발, 가방뿐

아니라 한쪽에는 국민 그릇인 포트메리온,

임페리얼포슬린, 후첸로이터와 같은 수입 식기나

애플, 다이슨같은 브랜드의 리퍼브 가전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메종키츠네에코백 #동대문오프웍스메종키츠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메종키츠네 & APC 에코백

저는 마침 사용하는 에코백이 지저분해서

에코백이 하나 필요했는데 아페쎄 (APC) 와

메종키츠네 같은 브랜드 에코백이 지난번

방문 때 보다 많이 걸려 있더라고요.

 

메종키츠네 팍스 헤드 에코백 아리보리색을

지금 들고 다니는데 브랙과 카키가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메종키츠네 팍스 헤드 에코백 가격은 할인가

79,000원이라 제가 자주 직구하는 사이트인

센스 (SSENSE.COM)에서 직구하는 것보다

더 착한 가격 같아요. 요즘 환율이 미쳐서 ㅠㅠ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메종키츠네

메종키츠네 팍스 헤드 카키색과 검정색을

놓고 고민하다 무난한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메종키츠네

요 볼 빵빵하고 눈이 째진

여우시끼 머리가 너무 귀엽죠 !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보리색은

21SS 제품인데 이건 올 신상인 22SS네요.

 

 

 

 

 

 

새로 구입한 메종키츠네 팍스 헤드 에코백

블랙이 아이보리색상과 다른 점은 안에 포켓이

하나뿐이라는 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메종키츠네 에코백

이보리색은 내부에 포켓이 2개였는데

뭐 사실 포켓을 한쪽만 거의 써서 별로

상관을 없을 듯하네요.

 

확실히 색상 때문에 블랙이 작아

보이지만 실제 사이즈는 같아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메종키츠네 에코백

요즘 가벼운 에코백만 가지고 다니다 보니 

무겁고 비싼 명품백 따윈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휘뚜루마뚜루 가져 다니기 편한 에코백이

최고네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 메종키츠네 에코백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오프웍스에서

구입한 메종키츠네 에코백 구입 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