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 창동역맛집 ] 청년다방 떡볶이 명품떡볶이네요!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 창동역맛집 ] 청년다방 떡볶이 명품떡볶이네요!

궁셔리여사 2020. 4. 28. 13:14
반응형

[ 창동역맛집 ] 청년다방 리얼후기

명품떡볶이 한끼로 든든!

 

 

 

친구가 창동역에 즉석떡볶이집인

'청년다방' 떡볶이가 꽤 맛있다고

하길래 저도 창동역맛집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먹으러 다녀 왔어요.

 

 

 

창동 명품떡볶이 '청년다방'은

지하철 1.4호선 창동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편해요.

 

 

 

 

 

[창동역맛집 청년다방 위치]

서울 도봉구 노해로63길 84-3

☎ 02-998-0119

매일 11:00-22:00

 

 

창동역맛집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상호는 '청년다방'인데 

명품떡볶이 통큰커피라고 양쪽에

간판이 같이 있는게 메뉴가 떡볶이랑

커피인가 봐요.

 

다방에서 떡볶이를 ??

특이하네요.

 

 

 

 

창동역맛집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청년다방 내부모습인데 벽면 장식이

레트로 컨셉인가 재미있네요.

 

오후 5시쯤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매장이 한가했어요.

 

 

 

 

청년다방 메뉴 & 가격

창동역맛집이라는 청년다방 메뉴

엄청 다양한데 떡볶이가 종류가 꽤

다양해요.

 

차돌 떡볶이, 통닭 떡볶이, 치믈렛떡볶이

깻잎순대 떡복이, 치즈 폭포 순살 떡볶이

등등 떡볶이 단품도 있구 튀김이랑 음료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도 있구요.

 

떡볶이도 중간 사이즈, 대 사이즈가 있어

우린 두 명이니 중간 사이즈로,

친구가 추천한 차돌 떡볶이로,

그리고 다모아 튀김도 추가로.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주문한 청년다방 차돌떡볶이가 

나왔어요. 이미 조리가 되어서

나와 인덕션에 약하게 데우며

먹으면 OK!

 

 

 

 

떡볶이에 차돌이라 어떤 조합인지

궁금한데 암튼 엄청 푸짐하네요.

 

 

 

 

파채랑 튀김만두, 메추리알도

위에 올려 있는데 떡볶이랑

파도 궁합이 좋죠.

 

 

 

 

청년다방 명품떡볶이의 떡이 무척

길다고 하던데 정말 엄청 길죠!!!

 

얼마나 긴지 들어봤는데 정말

떡볶이 떡이 30cm는 될듯해요.

 

 

 

 

접시에 떡볶이떡 하나 놓았는데

돌돌말아 있는 모습이 재미나요.

떡도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

 

떡볶이 양념은 길거리 떡볶이집보다

고급진 맛이라고 할까? 

 

적당히 달고 적당히 매운데 뭔가

조화로운 맛의 떡볶이 양념인듯.

 

 

 

 

차돌박이에 살짝 그을음이 있던데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불맛이 똭!!

 

 차돌박이 고기는 왤케 부드러운지

좋아하는 불맛에 부드럽기까지 ...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했답니다.

 

 

 

 

떡볶이 먹는 중간에 늦게 나온

청년다방 다모아 튀김이에요.

 

이름처럼 김말이, 고추, 새우, 호박,

고구마, 만두, 오징어튀김을 다모아

놓았네요.

 

 

 

 

청년다방 튀김은 수제튀김이라는데

튀기느라고 좀 늦게 나왔나 봐요.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남길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떡볶이에 찍어서 야금야금 

다 먹었어요.

 

떡볶이 소스에 튀김 찍먹은 진리죠.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란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정말 맛있어요.

 

떡볶이 소스도 넘나 맛있고

차돌박이며 떡이랑 튀김도

좋은 재료로 만든 것 같은 

청년다방 명품떡볶이로 푸짐한 한끼!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청년다방 창동역맛집이네요.

 차돌떡볶이도 명품떡볶이 인정!

 

다음엔 또 다른 메뉴의 떡볶이 

먹어보러 또 다시 와야 겠어요.

 

 

 

#창동역맛집 #창동맛집

#청년다방 #창동청년다방

#창동떡볶이맛집

창동역맛집 청년다방

지금까지

창동역맛집

창동역 떡볶이맛집

색다른 즉석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리얼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