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김포맛집 : 김포 락원이북만두 솔직후기 feat.수요미식회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김포맛집 : 김포 락원이북만두 솔직후기 feat.수요미식회

궁셔리여사 2020. 4. 30. 10:07
반응형

 김포 락원 이북만두 후기

-수요미식회 만두전골 맛집-

 

 

김포에 갔다가 점심 먹을 곳을 검색하다

김포맛집이라는 이북식만두를 파는 김포

'락원 이북만두' 에 갔어요.

 

 

 

#김포맛집 #수요미식회만두맛집

#김포락원이북만두 #김포장기동맛집

김포 락원 이북만두

김포 락원만두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곳이라고 해서 

만두순이 은근 기대하며 찾아 갔답니다.

 

 

 

 

김포 락원만두

[김포 락원이북만두 위치]

경기 김포시 장기동 1899-15

☎031-982-2238

수요일 휴무

단 공휴일일 경우 정상영업 다음날 휴무

 

 

김포 락원만두

점심시간이 끝날즘인 1시정도에 갔는데

락원앞에 차들도 많고 락원 전용주차장

까지 있는데 주차장도 만원이라 겨우 한

자리 찾아 주차했어요.

 

 

 

 

수요미식회 김포 락원이북만두

락원이북만두 입구에 수요미식회 

방영되었다는 명패같은 것도 있고

잘 찾아 온거 같네요.

 

 

 

 

락원이북만두에 들어서는 순간 뭔가

장사 잘 되는 집의 기운이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점심시간이 끝나가는 시간인데도 홀에

손님들이 많이 있는걸 보니 락원만두가

김포맛집 김포 장기동 맛집이 맛나봐요.

 

좌식 테이블도 있구 입식 테이블도

있는 구조고 식당 내부도 첫인상이

상당히 깔끔하고 정갈해 보여서

좋았어요.

 

 

 

 

 

김포 락원만두 메뉴

우선 만두집에 왔으니 기본인 만둣국을

먹어봐야죠. 고기만두 김치만두가 반반

나오는 반반만둣국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군만두 2알이 함께 나온다는

비빔국수 세트를 주문해 봤어요.

 

락원 베스트 메뉴에 저희가 시킨

반반만둣국이랑 비빔국수세트가

있네요!  

 

탁월한 선택!!!

 

 

 

 

기본세팅은 김치, 단무지무침,

그리고 미역무침인데 비주얼은

뭐 별거 없는데 이 미역무침이

양념이 강하지 않고 담백한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김포 락원만두 비빔국수] 

 

제가 주문한 비빔국수에요.

빨간 양념이 꽤 매콤해 보이죠?

 

 

 

 

비빔국수 위에는 무절임, 오이채,

그리고 달걀 반쪽이 올려져 있고

보통 비빔국수 비주얼이에요.

 

색깔은 엄청 매울것 같은데

생각보다 양념이 맵지 않아요.

 

 

 

 

면이 소면이 아니라 중면정도 되구요,

개인적으로 조금 두꺼운 면을 좋아해

면은 좋았는데 비빔국수 양념은 보통

새콤달콤한 고추장 양념이 아니라 좀

꾸덕하면서 무거운 양념이라고 해야하나?

제입에는 좀 텁텁했어요.

 

맛없는 양념은 아닌데 새콤달콤한 입맛

살리는 비빔국수를 기대해서인지 살짝

아쉬운듯한 비빔국수네요.

 

 

 

 

비빔국수 세트에 함께 나온 군만두에요.

군만두라기보다는 튀김만두에 가까운

비주얼이네요.

 

 

 

 

비빔국수 세트에 같이 나온 군만두

기대안했는데 속이 너무 맛있어요.

 

비빔국수 양념에서 살짝 아쉬웠는데

이 군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만족해요.

 

 

 

 

락원에서 직접 만들었다는 이 맛간장

군만두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짜지 않으면서 단맛도 있고 은근

풍미가 있는 맛간장이더라구요.

 

 

 

 

김포 락원만두 반반만둣국

[ 김포 락원만두 반반만둣국 ]

 

남편이 주문한 반반만둣국이에요.

 

 

 

 

만둣국위에 달걀지단과 고기고명이

푸짐하게 올려져서 맛나 보이네요.

 

이북만두 특유의 담백한 국물이

강한 입맛인 사람들에게는 다소

심심할 수 있지만 만둣국 육수가

간이 강하면 만두랑 먹을 때 엄청

짜서 오히려 담백한 국물이 어울리죠.

 

 

 

 

고기만두랑 김치만두랑 둘다 맛볼수

있어 반반만두 시키길 잘했죠.

 

 

 

 

특이하게 만두를 건져서 먹고나니

아래 떡국이랑 국수사리가 있네요.

 

떡국은 만두랑 같이 많이 끓이지만

국수사리 들어간 만둣국은 처음이라

신선하네요.

 

 

 

 

김포 락원만두 반반만둣국

손만두를 워낙 좋아해 만두좀 먹으러

다녔는데 김포 락원만두 반반만둣국

깔끔 담백하면서 맛있어요.

 

담백한 국물에 정성들인 손만두가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이라 오랜만에

맛있는 손만두 먹었답니다.

 

왜 손님이 많은지 알 것 같은 

김포 맛집, 김포 장기동 맛집,

김포 락원이북만두네요.

 

 

 

 

김포 락원만두 포장

계산하고 나올 때 보니 포장해서 가는

손님도 있더라구요.  만두나 만두전골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우연히 검색해서 방문한

김포맛집, 김포 장기동맛집

김포 락원만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음에 김포에 갈일 있으면

다시 방문해서 만두 전골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