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일산 보니타하우스 수입그릇 할인매장 feat.빌레로이앤보흐 포르투칼 폴란드그릇 싸게파는곳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일산 보니타하우스 수입그릇 할인매장 feat.빌레로이앤보흐 포르투칼 폴란드그릇 싸게파는곳

궁셔리여사 2020. 5. 12. 17:16
반응형

[ 일산 보니타하우스 수입그릇 할인매장]

빌레로이앤보흐
포르투칼 그릇
폴란드 그릇

최저가 싸게 파는곳

 보니타하우스 일산 본점에 다녀왔어요.

 

보니타하우스는 수입그릇 할인매장인데

모드니나 리넥같은 수입그릇 할인매장과

비교해 할인율이 좋은 브랜드가 있어서

소개해요.

 

 

 

#일산보니타하우스 #보니타하우스본점

#일산수입그릇할인매장 

일산 보니타하우스

 

[일산 보니타하우스 본점 위치]

 

일산에 수입그릇 할인매장이 몇군데

있는데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모드니가

보니타하우스랑 차로 1분거리에 있어요.

 

두군데 모두 방문해서 가격비교하기

딱 좋은 위치에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산 보니타하우스

비가 내려서 주말이지만 한가하고

주차장도 모드니보다 넓고 깔끔하네요.

 

주차장 옆 야외에서 보니타마켓이

열려서 1,000원부터 최대 만원까지

알뜰 쇼핑이 가능해요.

 

 

 

 

 

보니타하우스 보니타마켓

피클. 잼용기 같은 보관용기가 1,000원

부터 있고 텀블러도 엄청 착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입구부터 지름신이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일단 본격적인

매장 탐색부터 해야겠죠.

 

 

 

 

일산 수입그릇할인매장 보니타하우스

입구 벽면에 폴란드 접시, 포트메리온,

쯔비벨무스터, 임페리얼포슬린 그리고

후첸로이터 등 낯익은 명품 접시들이

벽면을 장식하고 있어요.

 

 

 

 

일산수입그릇할인매장 보니타하우스

매장이 엄청 깔끔하고 브랜드별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쇼핑하기 좋겠어요.

 

창고 스타일의 모드니보다는 좀 더

환하고 분위기가 깔끔한 것 같아요.

 

 

 

 

일산수입그릇할인매장 보니타하우스

입구에서 왼쪽부터 보면 보니타하우스

득템존이라고 있어서 더 할인율이 높게

세트로 파는 제품들을 전시해 놓았네요.

 

 

 

 

 

일산수입그릇할인매장 보니타하우스

독일의 후이첸로이터,

체코의 쯔비벨무스터,

러시아의 임페리얼포슬린 등

다양한 고급 브랜드의 세트 제품이

엄청난 할인율을 자랑하며 있네요.

 

#보니타하우스후이첸로이터

#보니타하우스쯔비벨무스터

#보니타하우스임페리얼포슬린

 

 

 

 

일산 보니타하우스 폴란드그릇

입구에서 오른쪽에서 가장 눈에 띠는

것은 알록달록한 폴란드 그릇이에요.

 

#일산보니타하우스폴란드그릇

#보니타하우스폴란드그릇할인율

 

보니타하우스 폴란드 그릇대전을 하고

있는데 B급 제품들을 최대 83% 할인해

제가 다녀본 중에 폴란드 그릇 최저가

가장 싸게 파는 곳이더라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 그릇도 보이네요.

 

 

 

 

폴란드그릇 싸게파는곳

B급 제품들은 보통 사람들이 육안으로

보기에 별 하자도 없어보이는데 83%로

할인해요.  사진의 폴란드 그릇 티팟이 

작은것 13,900원부터니 엄청 저렴해요.

 

 

 

 

폴란드그릇 싸게파는곳

보니타하우스에서 폴란드 그릇 B급이

아닌 정상제품 폴란드 그릇은 70%까지 

할인하고 있어요.

 

#보니타하우스폴란드그릇

 

'모드니'나 '리텍'에서도 폴란드 그릇

제품들 할인율이 50%정도인걸로

알고 있는데 일산 보니타하우스가

폴란드 그릇 제품 최저가로 가장 싸게

파는 곳인것같아요.

(더 싸게 파는 곳이 물론 있을수도...)

 

 

 

 

보니타하우스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요즘 인기많은 독일 명품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도 60% 할인으로

엄청 저렴하네요.

 

전에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를 

모드니에서 45%할인율에 구입했는데

좀더 알아보고 보니타하우스에서 

구입할 걸 후회되네요.

 

 

 

#일산보니타하우스빌레로이앤보흐

#보니타하우스빌레로이앤보흐아우든

보니타하우스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일산보니타하우스 빌레로이앤보흐 가격은 

아우든 머그컵 가격이 25,200원

아우든 11cm 밥공기는 27,600원

아우든 16cm 볼가격은  28,000원

 

 

 

 

보니타하우스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보니타하우스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16cm 빵접시 가격은 30,000원

24cm 깊은접시 가격은 38,400원

27cm 디너접시 가격은 38,400원

으로 제가 샀던 모드니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보니타하우스 빌레로이앤보흐

빌레로이앤보흐 디자인나이프도 있어요.

 

빌레로이앤보흐 할인율이 높긴한데

일산 보니타하우스에는 사각접시는

없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

 

암튼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시리즈

가격은 일산 보니타하우스가 싸고

아우든 시리즈 종류는 모드니가 더

다양하게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 포르투칼

그릇인 몰드는 일산 보니타하우스에서

65% 할인을 하네요. 

 

#보니타하우스포르투칼그릇

 

모드니보다 이것도 더 싼듯해요.

 

 

 

 

보니타하우스 알타미라

다른 포르투칼 그릇인 비쥬와

알타미라도 60%할인을 하고 있어요.

 

포르투칼 식기 브랜드가 대체적으로

착하고 데일리로 쓰기에 좋더라구요.

 

 

 

 

보니타하우스 르크루제 50% 할인

포트메리온도 70-75%,  레녹스는

50% 할인이에요.

 

#보니타하우스르크루제

#보니타하우스포트메리온

#보니타하우스레녹스

 

이 브랜드들도

 일산 보니타하우스가 가격은 더 

좋은 반면 제품 종류는 모드니가

좀 더 다양하네요.

 

 

 

 

 

커트러리 코너도 있고 머그컵이 

사진처럼 진열해 놓으니 마치

갤러리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보니타하우스 프리미엄브랜드

안쪽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코너가

있어서 테이블 세팅을 해 놓았는데

보기만 해도 멋지네요.

 

 

 

 

보니타하우스 후첸로이터

러시아 황실브랜드 임페리얼포슬린,

영국 왕실 브랜드 로얄 크라운 더비,

독일 명품 브랜드 후첸로이터 등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고급지긴한데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일산 보니타하우스는 일산 모드니 본점과

엄청 가까우니 서로 비교해 보고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주력 브랜드가 서로 다른것 같고

제품 재고도 두 군데가 다르다고

할 수 있어 원하는 제품이 어떤건지에

따라서 선택해야 할 것 같네요.

 

구입한 포르투칼 그릇 포스팅은

다음 기회에 해보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일산 보니타하우스

보니타하우스 본점

방문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