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일산 샘밭막국수 : 일산 가로수길맛집 막국수맛집이네요!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일산 샘밭막국수 : 일산 가로수길맛집 막국수맛집이네요!

궁셔리여사 2020. 5. 11. 16:46
반응형

[ 일산 샘밭막국수 ]

일산 가로수길맛집

호수공원가로수길상가맛집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 상가에 있는

샘밭막국수 방문 후기를 포스팅해요.

 

 

샘밭막국수 일산 가로수길맛집

요즘 어쩌다보니 서울서 일산을 주말마다

가게 되었는데 지난 토요일에도 일산 수입

그릇 아울렛에 갔다가 일산 맛집을 검색해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가로수길맛집이라는

' 샘밭막국수 '에 막국수 먹으러 갔어요.

 

 

 

[샘밭막국수 일산점 위치]

 

 

일산 가로수길맛집 샘밭막국수

샘밭막국수 일산점은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상가 C동에 있는데 주차는

상가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무료에요.

 

#호수공원가로수길상가맛집

 

 

 

 

일산 가로수길맛집 샘밭막국수

주말이지만 이른 저녁시간이라 식당가가

한가했는데 유독 샘밭막구수에만 손님이

많더라구요.

 

 

 

 

샘밭막국수 일산점이

일산 가로수길맛집

일산 호수공원맛집

맞나보네요^^

 

#일산막국수맛집 #일산가로수길맛집

 

 

 

 

일산 가로수길맛집 샘밭막국수 메뉴

저희는 막국수 하나씩이랑 전이 먹고 싶어

녹두전과 감자전이 함께 나오는 섞어전을

주문했어요.

 

 

 

 

젓가랑 포장지에 보니 샘밭막국수가

일산점말고도 몇군데 더 있더라구요.

 

 

 

 

 

일산 가로수길맛집 샘밭막국수

저희가 주문한 샘밭막국수랑 섞어전이

나왔어요.  딱봐도 정갈한 차림이네요.

 

#샘밭막국수섞어전 #샘밭막국수막국수

 

 

 

 

일산 샘밭막국수 섞어전

저는 녹두전을 좋아라하고 남편은

감자전을 좋아해서 섞어전 구성이

우리에게 정말 딱입니다.

 

 

 

 

일산 샘밭막국수 섞어전 

감자전은 쫄깃쫄깃 담백하고

녹두전은 바삭하고 고소해요.

 

남편은 감자전이 더 맛있다고 하고

저는 녹두전이 더 맛있었네요. 각자

좋아하는 전을 집중공략하는 걸로.

 

 

 

 

일산 샘밭막국수 막국수

막국수에 같이 나온 찬 육수를 자박하게

부어주고 식초랑 겨자를 넣어서 비벼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단맛에 고소한 맛도

살짝 나는 맛있는 막국수네요.

 

 

 

 

일산 가로수길맛집 샘밭막국수

보기엔 양이 보통인것 같은데 섞어서

비벼보니 면의 양이 제법 많았어요.

 

 

 

 

일산 가로수길맛집 샘밭막국수

간만에 막국수를 먹었더니 더 맛있네요.

여름에 일산오면 샘밭막국수 다시 올것

같은 그런 맛이에요.

 

 

 

 

호수공원 가로수길상가 샘밭막국수,

손님들이 많은 식당엔 이유가 있겠죠.

 

 

 

 

 

식사를 마치고 상가를 둘러보는데

저 멀리 jtbc 방송국이 보입니다.

 

 

 

 

일산막국수맛집 샘밭막국수

일산 샘밭막구수

막국수에 녹두전 감자전까지

맛있는 한 끼였어요!

 

 

 

지금까지

일산 가로수길맛집

일산 호수공원맛집

샘밭막국수 일산점 리얼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