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의정부 미담 참숯불구이 : 의정부 돼지갈비맛집 신곡동맛집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의정부 미담 참숯불구이 : 의정부 돼지갈비맛집 신곡동맛집

궁셔리여사 2020. 5. 10. 15:12
반응형


' 의정부 미담 참숯불구이 '
신곡동 맛집 & 돼지갈비맛집


오랜만에 엄마랑 언니들이랑 신곡동맛집

미담 참숯불에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의정부신곡동맛집

#의정부돼지갈비맛집

#의정부미담참숯불구이

의정부 미담 참숯불구이

의정부 주민인 언니가 신곡동맛집이라

추천하는 미담 참숯불구이집 친절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후기 올려요.

 

 

 

 

의정부 미담 참숯불구이

 

[의정부 미담 참숯불구이 위치]

미담 참숯불구이는 대로변에 위치해

찾기도 쉽고 건너편에는 의암교회가

꽤 크게 있어서 금방 눈에 들어오네요.

 

 

 

 

미담 참숯불구이 신곡동맛집

입구에 지역화폐 가맹점이라고 안내가

보이네요. 긴급 재난지원금이 미담에서

사용 불가능하고 의정부 지역화폐는

미담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신곡동맛집 미담 참숯불구이

미담 참숯불구이는

단독 건물이라 주차장이 따로 있어 주차는

걱정 안해도 되고 내부는 1층 2층에 자리가

있는데 좌식 테이블도 있고 입식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편하게 골라서...

 

 

 

 

미담 참숯불구이 메뉴 가격

미담 참숯불구이 메뉴 가격은

 

소양념갈비   350g 32,000원

양념돼지갈비 250g 15,000원

삼겹살   200g 15,000원

갈매기살 200g 15,000원

 

 

 

 

미담 참숯불구이 메뉴 및 가격

미담 참숯불구이 한우는

꽃등심 100g 21,950원

안  심 100g 21,950원

치마살 100g 21,950원

안창살 100g 27,950원

 

한우는 중앙에 있는 정육점에서

직접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신곡동맛집 미담 참숯불구이

엄마가 돼지갈비가 드시고 싶다셔서

저희는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대부분 돼지갈비집이 다 그렇듯 갈비

보단 주로 목살이 더 많은 듯 보여요. 

 

어차피 갈비뼈는 뜯는 맛이 있긴 하지만

엄마가 치아때문에 못 뜯으시니 오히려

두툼한 목살이 엄마 드시기엔 더 좋네요.

 

 

 

 

찌개에 선지가 듬뿍 들어갔는데

국물이 맛있더라요.  양파도 신선하고

소스도 고기랑 먹기에 딱 좋았네요.

 

참나물이랑 상추 겉절이는 산뜻해서

돼지갈비랑 찰떡궁합이죠.

 

 

 

 

신곡동맛집 미담 돼지갈비

갈비 양념도 요즘 입맛에 맞게

약간 달달하고 맛있어서 모두들 

맛있게 잘 먹었네요.

 

미담 참숯불구이, 의정부맛집

의정부 돼지갈비맛집이네요.

 

 

미담 사장님 인심이 좋으셔서 서비스라며

숭늉을 돌솥에 푸짐하게 끓여다 주셨어요.

 

연세드신 어르신 보니 엄마 생각나셨는지

저희 엄마에게 엄마 연세도 물어 보시면서 

고기도 잘라 주시고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아주 편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의정부맛집 미담 참숯불구이

매장 밖에 파라솔도 있어서 커피 한 잔 

뽑아서 나와 앉아서 잠깐 소화도 시키고 

좋은 날씨도 만끽한 즐거운 식사였어요.

 

 

의정부 신곡동맛집

의정부 돼지갈비맛집

의정부맛집 

' 미담 참숯불구이 '

리얼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