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셔리 life

노원 롯데백화점 정정 딤섬집 솔직후기 본문

궁셔리 my living/방문 후기

노원 롯데백화점 정정 딤섬집 솔직후기

궁셔리여사 2024. 3. 21. 11:34
반응형

노원 롯데백화점 정정 딤섬집 후기


 

 노원 롯데백화점에 갔다 식당가에 있는

정정 딤섬집에서 이른 저녁을 먹었다.

 

 

 

노원 롯데백화점 정정 딤섬집

 

이른 저녁시간이기도 하고 9층 식당가는

항상 복잡 복잡한 지하 푸드코트보다는

덜 붐비고 조용해서 식사하기에 편하다.

 

 

 

 

오랜만에 9층 식당가에 오니

못 보던 딤섬집이 생겼네.

 

 

 

 

노원 롯데백화점에 딤섬 전문점이?

딤섬 러버에게 이런 희소식이!!!

 

 

 

 

 

노원 롯데 딤섬집 정정

 

정정이라는 딤섬집은 9층 식당가

붉은색 차이 797 건너편에 있는데

벽이 없는 개방형 구조라 더 넓어 보인다.

 

정정으로  바뀌기 전에도 와서 먹었던

같은데 메뉴가 정확히 기억이 안 난다.

 

 

 

 

딤섬과 요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고 홍콩이며 대만이며

딤섬집 좀 다녀 본 딤섬러버인데 소룡포가

맛이 다양해서 놀랐다.

 

 

 

 

탄탄면과 우육면을 비롯한 면종류와

볶음밥 그리고 요리들도 있어 좋아하는

메뉴가 많았지만 남편도 나도 배가 많이

안고파 세트를 시키기에는 양이 많아

소룡포와 면과 볶음밥 하나씩 주문했다.

 

 

 

 

 

짜사이와 따뜻한 차가 먼저

나왔는데 재스민차가 색은

엄청 진한데 향은 진하진 않다.

 

 

 

 

 

노원 롯데 딤섬집 정정 소룡포 샘플러

 

다양한 맛의 소룡포를 골고루

맛볼 수 있어 주문한 정정의

소룡포 샘플러

 

기본 새우 마늘 마라맛 네 가지

소룡포가 2pcs 씩 모두 8 pcs

 

가격은 12,500원

 

 

 

 

친절한 직원분이 빨간 표시부터

어떤 맛이라고 설명해 주었다.

 

정정에는 나의 최애 딤섬인

하가우가 없어 조금 아쉽네.

 

 

 

 

소룡포는 역시 풍부한 육즙이지.

 

소룡포는 한 번에 입에 넣으면 

뜨거운 육즙 때문에 입천장에

참사가 발생할 수 있어서 ㅋㅋㅋ

끝을 살짝 터트려 육즙 먼저 먹어준다.

 

워낙 소룡포를 여기저기 많이

먹어봐서인지 정정의 소룡포는

정말 맛있다는 아니고 괜찮다 정도.

(돼지 잡내가 좀 많이 남)

 

 

 

 

매장에서 직접 만든 간장소스로

만들었다는 해물볶음면 9,500원

 

 

 

 

 

딱 봐도 진한 색이 왠지 간이

셀 것 같았는데 내 입에는 살짝

강하다.

 

 

 

 

해산물과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간

 스타일의 볶음면요리인데

홍콩과 대만 골목에서 많이 맡던

그 특유의 향이 살짝 나는 소스라

이런 향을 싫어하는 사람은 비추

 

 

 

 

 

나는 간이 좀 세서 조금 먹고

남편은 폭풍흡입.

 

 

 

 

딤섬집 정정 XO볶음밥

 

계란과 통통한 새우가 푸짐한

XO소스로 볶은 XO볶음밥

11,000원

 

 

 

 

보통 딤섬집에서 볶음밥 시키면

밥알이 날아다니는데 그래도 한국인

입맛에 맛게 쌀도 우리 쌀인 것 같고

식감도 좋았다.

 

 

 

 

 

 시킨 메뉴 중 볶음밥을

제일루 맛있게 먹었다.

 

 

 

간판을 보니 경의선숲길 맛집이라

쓰여있는데 알고 보니 경의선숲길에

원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딤섬은 글쎄 공덕으로 가야 하나

전지적 나님 시점에서 맛집까지는???

 

 

 

 

 

노원 롯데백화점 딤섬집 정정

 

노원 롯데백화점 딤섬집 정정

다음에 다시 온다면 좋아하는

우육면이랑 공심채를 먹어봐야지

 

노원 롯데백화점

딤섬집 정정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Comments